UPDATED. 2024-03-28 17:55 (목)
안동사과·안동산약(마), 농특산물 브랜드상 수상
안동사과·안동산약(마), 농특산물 브랜드상 수상
  • 천미옥
  • 승인 2020.01.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사진=안동시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안동사과와 안동산약(마)이 14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경제전문매거진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선정에서 ‘8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는 100% 소비자 리서치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의미 있는 상이다.

안동사과는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에서(2007년, 2013년) 대통령상을 전국 최초로 2회나 수상했으며, 이번 수상으로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사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사진=안동시
사진=안동시

안동산약(마)은 사포닌 등 약용성분이 높고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필수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산속의 장어’라고 불리면서 웰빙식품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심중보 경제산업국장은 “소비자들이 안동사과와 안동산약(마)의 가치를 인정했기에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영예를 안게 된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명품 안동사과와 안동산약(마) 우수성을 지켜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