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9 16:40 (목)
봉화군 솔향갤러리, 4人4色 전시회 개최
봉화군 솔향갤러리, 4人4色 전시회 개최
  • 김영식
  • 승인 2022.05.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봉화군
사진=봉화군

[tk게릴라뉴스] 봉화군이 주최하고 협동조합 문화곳간이 주관하는다섯 번째 기획전시 4人4色 전이 9일 오후 6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봉화군청 솔향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이번 4人4色 전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작품을 한곳에서 감상할수 있는 특별한 초대전이다.

김영철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대전 심사위원 등을 90여 회 역임하고 현재는 경희대 교육대학원 교육자과정 주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소나무라는 소재로 자연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자연과 교감하는 인간의 감성을 작품 속에 드러내고 있다.

김일해 작가는 한국미술작가상을 수상하고 현재 한국미술문화포럼 대표를 맡고 있으며, 그의 작품에서는 친숙한 대상이 강렬한 색으로 표현되어 새로운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국예총 부회장을 역임하고 한국미술협회 수석 부이사장을 맡아 한국 예술문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이병국 작가는 도시의 밤 풍경을 통해 일상의 바쁨 속에서도 여유와 풍요의 마음을 갖고자 하는 바람을 담고 있다.

마지막으로 조성호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대한민국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깊고 웅장한 구도로 산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풍경을 담아내고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색다르고 다양한 이번 전시가 군청을 찾는 내방객 및 직원들에게정서적 휴식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