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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소방서 “소방민원업무 온라인 ‘소민터’로 해결하세요”
안동소방서 “소방민원업무 온라인 ‘소민터’로 해결하세요”
  • 박강용
  • 승인 2021.12.14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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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감염 걱정 노, 소방서 방문 노
소민터 메인화면.  사진=안동소방서
소민터 메인화면. 사진=안동소방서

[tk게릴라뉴스] 안동소방서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 등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소민터’를 활용한 소방민원업무 처리방법을 홍보 중에 있다고 전했다.

14일 안동소방서에 따르면 2016년 7월부터 운영 중인 소민터는 △소방시설등 자체점검(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소방안전관리(보조)자 선임신고 및 선임 연기신청 △소방안전에 관한 Q&A 등 민원인에게 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이다.

소민터 활용 방법은 먼저 인터넷으로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고 공인인증서 등록, 해당되는 소방민원업무를 선택 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소민터 이용의 더욱 자세한 안내는 안동소방서 예방안전과 자체점검 담당자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원호 소방서장은 “코로나19와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소민터를 적극 활용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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