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3 (금)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3기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3기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 박강용
  • 승인 2021.12.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기간 12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유교랜드SNS홍보서포터즈모집포스터.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유교랜드SNS홍보서포터즈모집포스터.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tk게릴라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2022년도에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제3기 SNS 홍보 서포터즈 (15명 내외)’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12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이며, 활성화된 SNS와 블로그 등을 운영 중이고, SNS 활동 포스팅 및 영상제작 유경험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유교랜드 SNS 홍보 서포터즈는 안동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유교랜드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개인이 운영하는 SNS에 최신 관광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포스팅하게 된다.

유교랜드 SNS 홍보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본인포함 4인 이내 언제든 유교랜드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ID카드, 단체 활동복을 제공하며,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2022년 한 해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 홍보요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유교랜드 SNS 홍보 서포터즈들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으로 안동문화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지역의 문화체험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새롭게 재도약하는 안동문화관광단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SNS 홍보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노력을 통해 안동 문화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