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7:15 (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상상톡, 26일 전문가 이재흔 초청 강연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상상톡, 26일 전문가 이재흔 초청 강연
  • 박강용
  • 승인 2021.11.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상상톡 5회차).  사진=경북콘텐츠진흥원
포스터(상상톡 5회차). 사진=경북콘텐츠진흥원

[tk게릴라뉴스] 경북콘텐츠진흥원은 오는 26일 도서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2022’을 집필한 대학내일20대연구소 이재흔 책임연구원을 초청해 ‘상상톡(TALK)’을 진행한다.

상상톡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콘텐츠 분야에서 영감을 주는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2022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이슈5’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상상톡은 한 해의 끝이 다가오는 시기인 만큼 창작자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예측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는 트렌드와 소비를 주도하는 ‘밀레니얼-Z세대’를 집중적으로 연구한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이재흔 책임연구원이다. 이재흔 연구원은 트렌드 연구서인 ‘밀레니얼-Z세대 트랜드 2022’ 외 1권을 책임 집필하였고 트렌드 컨퍼런스의 강연 다수를 진행한 전문가이다.

상상톡은 메타버스의 권위자 김상균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신과 함께’ 주호민 웹툰 작가, 드라마 ‘마인’의 백미경 작가 등을 초청해 콘텐츠 창작을 위한 아이디어 생성을 돕고, 콘텐츠 산업과 창작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상상톡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실시간 강연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