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0 (금)
대구경북지방병무청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 개원 기념,한 줄 카피 공모전 및 퀴즈이벤트 개최
대구경북지방병무청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 개원 기념,한 줄 카피 공모전 및 퀴즈이벤트 개최
  • 박강용
  • 승인 2021.10.0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k게릴라뉴스]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이익규)은 4일부터 31일까지 대구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 개원을 기념해 ‘한 줄 카피 공모전 및 퀴즈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국민들이 바라는 병역진로설계센터의 모습을 확인하여 앞으로의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기간은 2021년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총 28일간이며, 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에 관심있는 모든 국민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내용은 ‘한 줄 카피 공모전’과 ‘퀴즈이벤트’로 지방병무청 누리집을 통해 동시 또는 선택 응모가 가능하다. ‘한 줄 카피 공모전’은글자 수 20자 이내(띄어쓰기 제외)로 대구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 홍보 문구를 작성하면 되고, ‘퀴즈이벤트’는 센터와 관련된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한 줄 카피 공모전’ 최우수상(1명)에게는 지방병무청장상과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우수상(2명)에게는 지방병무청장상과 각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 줄 카피 공모전’과 ‘퀴즈이벤트’ 둘 중 하나라도 참여한 응모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기프티콘(5천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자 및 기프티콘 증정자 발표는 2021년 11월 15일 지방병무청 누리집을 통해 공지한다.

이익규 청장은 “이번 개원 기념 이벤트에 지역 청년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대구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가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병역진로설계지원센터는 영남지역 최초로 지난 7월 대구 동구 신서동에 개원하여 운영 중이며, 입영을 앞둔 청년들이 적성‧전공‧관심 분야에서 군 복무를 할 수 있도록 1:1 병역진로상담‧병역이행정보‧군 적응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복합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