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3 (금)
안동시, ‘만 원’으로 즐기는 안동의 밤 달빛투어‘달그락(樂)’
안동시, ‘만 원’으로 즐기는 안동의 밤 달빛투어‘달그락(樂)’
  • 천미옥
  • 승인 2021.09.0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가 있는 야경 감상하고, 구시장 상품권도 받고~~
안동의 밤 달빛투어 달그락(樂) 홍보 포스터.  사진=안동시
안동의 밤 달빛투어 달그락(樂) 홍보 포스터.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안동달빛투어 ‘달그락(樂)’이 오는 11일부터 시작해 9월 25일, 10월 9일, 10월 23일, 11월 6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달그락은 문화유산, 야경, 공연 등 다양한 소재를 스토리와 엮어 해설과 재미를 더한‘안동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야간 관광 체험 프로그램이다.

저녁 6시에 안동역에서 출발해 찜닭골목에서 저녁식사 후 태사묘, 웅부 공원, 음악분수, 월영교 등의 핵심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안동역에서 해산하는 일정으로 소규모 단체나 가족, 연인들이 안동만의 특별한 야경을 감상하기에 딱이다.

특히, 올해는 참가자에게 구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권 5천 원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가성비가 뛰어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도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코로나-19에 대비해 팀당 4인 이하 접수와 방역담당자 배치 등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두루협동조합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7년째인 달그락 투어 프로그램이 관광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고 지역경제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