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49 (수)
울릉군-롯데백화점 대구점,농수특산물 유통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울릉군-롯데백화점 대구점,농수특산물 유통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윤태순
  • 승인 2021.07.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릉군
사진=울릉군

[tk게릴라뉴스]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병수 울릉군수와 서용석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이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울릉군 농·수특산물 판매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교류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양자가 상생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정보 교류와 협력 사업에 동참하여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 전에는 울릉도 특산물 판매전을 개최 하게 된다.

서용석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울릉군 청정 농·수특산물을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유통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울릉군과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이번 롯데백화점 대구점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울릉군의 우수한 청정 농수산물이 대형 유통업체에 안정적으로 납품되는 계기가 되어 울릉군 농·어가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김병수 울릉군수는 업무협약을 마무리하고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하여 신용습 경상북도기술원장이 주관하는 간담회에 참석하여 울릉군 농업현황과 애로사항에 대하여 설명하고 2022년 농업분야의 국비지원 사업을 건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