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15:28 (화)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비대면 걷기 행사 열려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비대면 걷기 행사 열려
  • 박강용
  • 승인 2021.04.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일부터 2일,사회적 거리두기 준수하며 걷는 안동호반 달빛야행
안동호반 달빛야행 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 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

[tk게릴라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월영교 일대를 잇는 ‘비대면 걷기 축제, 미리 걷는 안동호반 달빛야행’을 개최한다.

‘안동호반 달빛야행’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안동댐 권역을 잇는 7.7Km의 걷기 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안동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초 기획되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번 1회차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를 시작으로 온뜨레피움, 물레방아광장, 월영교, 낙강물길공원을 잇는 코스로 상기 5개 지점 중 3곳 이상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는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안동호반 달빛야행 카드뉴스. 사진=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 카드뉴스. 사진= 경북문화관광공사

특히, ‘안동호반 달빛야행’이라는 타이틀에 맞추어 5개의 주요 이벤트 지점마다 대형 달 조형물을 설치하여 안동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밤에는 운치 있는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보여진다.

비대면 걷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Youtube채널(오이소TV, 경북나드리),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서 영상과 카드 뉴스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의 관광객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안동을 찾고 즐길 수 있게 비대면으로 걷기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걷는 비대면 걷기 축제를 통하여 건강도 챙기고 안동 지역 특산물도 선물로 받아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