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11 17:31 (금)
청도군, 중소기업제품 홍보 지원에 앞장서
청도군, 중소기업제품 홍보 지원에 앞장서
  • 김영식
  • 승인 2021.04.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도군
사진=청도군

[tk게릴라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제품 홍보에 나섰다.

군은 지역 내 중소기업 생산제품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 지원의 일환으로 청도군 중소기업 제품안내 책자 500부를 제작하여 지역 내 기업체 및 유관기관 등에 배부할 계획이다.

‘청도군 중소기업 생산제품 안내책자’에는 지역 내 중소기업 50개 업체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설명과 기업체 정보 등이 실려있고, 생활용품, 식료품, 건설·건축, 금속·기계설비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수록되어 있다.

군은 안내책자를 통해 지역 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제품을 널리 홍보함으로써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내 기업체의 판로개척을 돕고자 생산품 홍보 책자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공공기관과 지역 기업체에서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중소기업을 위해 제품 구입에 솔선수범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도군은 지역 내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하여 중소기업운전자금(이차보전)지원, 중소기업·소상공인 특례보증지원, 강소기업육성기반구축사업, 스마트공장보급확산지원사업, 1기업 1담당제 운영, 일자리 지원상담센터 운영 등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