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4 (목)
경북문화관광공사 북부지사, 봄맞이 클린(Clean) 안동문화관광단지 가꾸기 캠페인 펼쳐
경북문화관광공사 북부지사, 봄맞이 클린(Clean) 안동문화관광단지 가꾸기 캠페인 펼쳐
  • 박강용
  • 승인 2021.03.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k게릴라뉴스]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북부지사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북부지사

[tk게릴라뉴스] 전직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환경 미화를 위한 클린(Clean) 안동문화관광단지 가꾸기 캠페인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 오전에 관광단지 내 전 구역을 직원들이 직접 살피며, 쓰레기 줍기 활동과 더불어 불법 현수막을 철거하고 공공시설물 점검 및 코로나19 방역을 통해 관광단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관광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환경미화 작업을 펼쳤다.

공사는 올 한해 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관광단지 내 약 23,447㎡에 달하는 면적에 대규모 초화류 조성과 더불어 안동댐 권역의 관광자원과 안동문화관광단지를 잇는 야간관광이벤트인 ‘안동호반 달빛야행’운영 및 야간 특별공연을 통해 관광단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앞으로 다가올 봄을 맞아 관광단지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이 쾌적한 관광을 할 수 있도록 우리 직원들이 앞장서서 관광단지를 가꾸어 나가겠다”며 “관광단지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이 즐거운 관광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