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4 (목)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열네 번째 공연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열네 번째 공연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1.03.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만테의 MAGIC 같은 MUSIC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_디아만테의_MAGIC_같은_MUSIC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_디아만테의 MAGIC 같은 MUSIC(포스터)

 

[tk게릴라뉴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열네 번째 공연 ‘디아만테의 MAGIC 같은 MUSIC’이 오는 18일 오후 7시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디아만테는 다이아몬드라는 뜻의 이태리어로 공연을 통해 만나는 관객들이 보석처럼 소중하다는 마음이 담겼다. 클래식에서부터 현대음악까지 관객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성악을 전공한 4명의 남성들로 이뤄진 전문 예술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는 봄이 오는 길목에서 성악과 클래식 기타 연주가 함께 진행되는 클래식&크로스오버 공연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울림을 주고자 음악, 마술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