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52 (목)
예천군, 육상교육훈련센터 개소식 개최로 본격운영 돌입
예천군, 육상교육훈련센터 개소식 개최로 본격운영 돌입
  • 김영식
  • 승인 2021.03.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천군
사진=예천군

[tk게릴라뉴스] 예천군(김학동 군수)이 지난 3일 청소년수련관에서 대한육상연맹 육상교육훈련센터의 희망찬 첫걸음을 내딛는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학동 예천군수, 대한육상연맹 임대기 회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을 하며 대한육상연맹 육상교육훈련센터 개소를 축하했다.

육상교육훈련센터는 전국 육상 지도자와 선수, 심판 등이 참여해 체계적인 육상전문 지도자 교육, 심판 양성, 선수 경기력 향상과 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대한민국 육상 발전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대기 회장은 “1월 취임 후 첫 방문지로 예천을 방문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각종 육상대회, 전지훈련 유치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예천군과 대한민국 육상발전을 위해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교육과 훈련프로그램을 통해 예천군 지역경제에도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임대기 회장님의 예천 방문을 환영하며 이번 육상교육훈련센터 개소에 따른 경제적 파급 효과는 연간 3백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명실상부한 ‘육상의 메카 예천’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