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2 15:22 (화)
2021 안동(꿈오·청오·마카다) 오케스트라, 악감독·강사 모집
2021 안동(꿈오·청오·마카다) 오케스트라, 악감독·강사 모집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1.02.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꾸는 오케스트라, 청소년 오케스트라, 마카다 오케스트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경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경

[tk게릴라뉴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3월 2일부터 3일까지 다양한 오케스트라 사업을 위한 우수한 음악감독과 열정적인 강사를 모집·접수한다.

이번 오케스트라 교육사업 신청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온라인을 통한 이메일(andongart@korea.kr) 접수만 가능하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권영백 관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오케스트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개관 11주년을 맞이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음악과 함께하는 엘시스테마 철학을 바탕으로한 ‘꿈의 오케스트라’와 지역의 음악영재 육성을 위한 ‘청소년 오케스트라’ 그리고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마카다안동 오케스트라’를 운영하며 지역민들의 문화수준 향상과 향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각 사업별 모집분야에 따라 음악감독, 주강사, 보조강사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세부 파트 인원 및 지원 조건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실기 심사를 통하여 최종 선정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오케스트라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지역 커뮤니티 센터로 거듭 날 것이며, 음악교육의 기회 제공과 순수 예술의 활성화로 지역민들의 문화예술발전과 향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