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16:20 (금)
안동의료원, 경북적십자사에 이웃사랑 성금 기부
안동의료원, 경북적십자사에 이웃사랑 성금 기부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1.02.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안동의료원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방문해 이웃사랑 행복나눔 성금 213만원을 전달했다. (좌측부터)박경수 안동의료원 공공보건부장, 이윤식 안동의료원장, 김효영 총무부장(원우회장), 지정식 경북적십자사 사무처장.  사진=안동의료원
지난 18일 안동의료원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방문해 이웃사랑 행복나눔 성금 213만원을 전달했다. (좌측부터)박경수 안동의료원 공공보건부장, 이윤식 안동의료원장, 김효영 총무부장(원우회장), 지정식 경북적십자사 사무처장. 사진=안동의료원

[tk게릴라뉴스] 안동의료원(원장 이윤식)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류시문)에 경북도내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행복나눔 성금 213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안동의료원 직원들의 모임인 원우회에서 마련한 것으로, 원우회는 이웃돕기성금 모금 운동과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이윤식 안동의료원장은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경북적십자사에 감사드리며, 작은 성금이지만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정식 경북적십자사 사무처장은 “코로나19로 노고가 많으신 안동의료원에서 전해주신 성금으로 이웃들에 온정을 전하고, 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대응활동을 안동의료원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