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7:06 (금)
2020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 개최,“랜선으로 만나요”
2020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 개최,“랜선으로 만나요”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0.11.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1A4, K.A.R.D, 전지윤 등 K-POP 스타, 안동에서 희망 전달
2020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 포스터.  사진=안동시
2020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 포스터.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해 코로나19로 지친 안동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안동시와 경북도는 오는 11월 17일(화),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안동실내체육관에서 ‘2020년 안동 K-POP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매년 관객과 호흡을 함께하며 안동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구던 기존의 K-POP 콘서트와 달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진다. 실시간 관람은 안동시 공식 유튜브 채널 ‘마카다 안동’과 LG헬로비전 영남방송 채널 ‘헬로대구경북’ 두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참여 가수는 유명 아이돌 그룹 B1A4를 비롯한 K.A.R.D, 전지윤, 지세희, 트루디, 원어스, 퍼플백, BXK 등 K-POP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언택트 시대를 맞아 가로막힌 공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화상회의 서비스 ‘줌’을 활용해 K-POP 스타와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원할 경우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2020 안동 K-POP 랜선콘서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외부에서 안동을 방문하는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코로나 음성확인서(PCR검사)를 필히 제출받고, 콘서트 현장의 방역, 열감지 시스템 운영 등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안전한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올해 안동 K-POP 랜선 콘서트에서 시민들이 KPOP스타와 직접 마주하지 못해 아쉽지만,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통해 그 아쉬움을 떨쳐버릴 만큼 최고수준의 공연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