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28 (금)
대한적십자사 안동시중구봉사회'사랑의 빵 나눔 봉사'가져
대한적십자사 안동시중구봉사회'사랑의 빵 나눔 봉사'가져
  • 천미옥
  • 승인 2020.09.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만든 카스테라 빵 60개 목성경로당 어르신께 전달
사진=중구동행정복지센터
사진=중구동행정복지센터

[tk게릴라뉴스]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회장 김천종)는 지난 9일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해 카스테라 빵 60개를 중구동 목성경로당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날 나눔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 안동시 중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재유행 대비로 인한 경로당 운영시간 단축 및 사회적 고립 등으로 우울·불안감을 느끼는 어르신에게 적십자 봉사원들이 정성껏 만든 빵을 전달하고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했다.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는 사랑의 국수·빵 나눔 봉사, 고기 나눔 봉사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 돌보기, 태풍 피해 이웃 집수리 봉사 등 지역봉사 활동을 통한 더불어 잘사는 동네 복지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천종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장은 “중구동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코로나19를 안전하게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어르신들이 빵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병진 중구동장은 “맛있는 빵 나눔 봉사를 해 준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면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예방 및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