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프로텍티브 패브릭스(주), 경북도에 친환경 방호복 300벌 기부
프로텍티브 패브릭스(주), 경북도에 친환경 방호복 300벌 기부
  • 박강용
  • 승인 2020.09.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독성, 항바이러스 기능 갖춘 친환경 방호복 기증... 코로나 방역활동에 사용 예정
사진=경북도
사진=경북도

[tk게릴라뉴스] 경북도는 프로텍티브 패브릭스(주)(대표 문찬)가 코로나19 재확산 방지 및 조기 종식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방호복 300세트를 8일 도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프로텍티브 패브릭스㈜는 청도에 공장을 운영하는 산업자재용 섬유제품과 의료용 섬유제품을 제조․수출하는 중소기업으로, 이번에 기증한 방호복은 피부에 자극이 없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무방부제, 무독성, 항바이러스 기능을 갖추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방호복이다.

프로텍티브 패브릭스㈜ 문찬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이라는 위기상황 속에서 작은 힘이나마 모여서 함께한다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하루 빨리 경북도가 이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방호복은 대한적십자사경북지사에 전달되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방역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호복 지원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우리 경북도는 재확산하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가용자원을 모두 동원해 조속히 코로나 확산세를 진정시켜 기업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