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49 (수)
김학동 예천군수,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 가져
김학동 예천군수,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 가져
  • 천미옥
  • 승인 2020.06.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천군
사진=예천군

[tk게릴라뉴스] 김학동 예천군수는 8일  환경미화원 통합휴게시설에서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보금자리 이전을 축하하며 애로사항및 의견을 청취했다.

군은 그동안 시설노후, 샤워시설 미설치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 왔던 환경미화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4억 원의 예산으로 지난해 8월부터 신축공사에 들어가 휴게실, 식당, 탈의실, 온수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춘 환경미화원 통합휴게실을 5월 말 완공했다.

신축 휴게실은 순환형매립장 내 지상 1층, 건축면적 62평 규모의 조립식판넬 구조로 지어졌으며 전국에서 으뜸으로 꼽힐 정도의 최신 편의시설을 갖췄다.

조성한 환경미화원 분회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쉬면서 다음 작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환경미화원들을 위한 통합휴게실을 신축해줘서 감사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도청 시대에 걸맞는 깨끗한 예천군이 될 수 있도록 청소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환경미화원분들이 열악한 근무환경 속에서도 클린 예천 이미지 조성을 위해 큰 기여를 해왔다”며 “통합 휴게시설 신축으로 환경미화원들의 사기 진작과 환경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