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0 11:36 (토)
김정재 당선인, 선대위 해단식 열고 공식 선거일정 마무리
김정재 당선인, 선대위 해단식 열고 공식 선거일정 마무리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0.04.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재, “시민이 원하는 정책이 무엇인지, 어떻게 풀어갈지 고민하여 시민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희망으로 보답할 것”
사진= 김정재의원 사무실
사진= 김정재의원 사무실

[tk게릴라뉴스] 김정재(미래통합당·포항시 북구) 당선인은 18일 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열고 공식 선거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김정재 당선인은 이날 선대위 해단식에서 “포항시민들이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21대 국회에서 시민들이 원하는 정책이 무엇인지, 어떻게 풀어갈지를 고민하여, 시민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희망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침체 등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힘든 난국을 헤쳐나가겠다”며 “또한 여당이 좌지우지하는 나라가 되지 않도록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위해 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해단식에 앞서 김 당선인은 지난 16일과 17일 주요교차로에서 출·퇴근 인사를 드리고 유세차를 타고 지역 곳곳을 돌며 시민들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김정재 당선인은 “다시 한번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국민 여러분께서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최일선에 앞장서겠다”며 “포항과 대한민국이 지속적 발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