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6 (금)
안동 길주초, 가정에서의 소소한 행복 찾는 행복교실 이벤트 실시
안동 길주초, 가정에서의 소소한 행복 찾는 행복교실 이벤트 실시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0.04.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길주초등
사진=길주초등

[tk게릴라뉴스] 안동시 길주초등학교(교장 김진희)는 행복교실(학교사회복지실) 4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행복교실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대상 교에서 교육복지사가 상주하고, 학생들이 이용하는 교실을 말한다.

행복교실 이벤트는 2019학년도부터 실시되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과 행복교실을 알리고,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도모했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를 하지 못해 가정에서 학습하고 생활하는 학생들과 보호자에게 생활 속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찾는 것에 이벤트 실시 목적이 있다.

행복교실 4월 이벤트는 “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내요!”를 주제로 응모 대상은 길주초등학교 전교생, 학부모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코로나를 이겨내는 나만의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의 올바른 실천 모습 △온라인 가정학습 실천 모습 등이다.

위의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재치 있는 사진을 찍어 교육복지사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선정 기준은 기발함, 창의성, 재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하고 오프라인 개학 후에 선발된 사진은 교내에서 사진전을 열 예정이다(학생 얼굴 모자이크 처리).

김진희 교장은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힘든 시기이다”며 “모두 힘을 합치면 지금의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고, 행복교실 이벤트로 잠깐이나마 가족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