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49 (수)
김경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 4∙15 총선 출마선언
김경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 4∙15 총선 출마선언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20.01.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후보로 영천시∙청도군 지역구에 출사표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서는 재정∙경제 전문가가 필요.
지역과 중앙을 연결하고 지역 현안에 밝은 현장 전문가만이 지역 발전 견인.
사진=김경원 에비후보
사진=김경원 예비후보

[tk게릴라뉴스] 김경원 전.대구지방국세청장이 오는 4∙15일 총선에서 영천∙청도 지역구에 자유한국당 후보로 출마를 공식화 한다고 20일 밝혔다.

김경원 전.대구지방국세청장은 보도자료를 통해“영천의 정체성을 살리고 대기업이 들어와 일자리가 창출되고 농∙축산업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지역을 위한 심부름꾼이 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라고 출마의 변에서 밝혔다.

이어 지역 정치와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리더가 중요함을 강조하며 “중앙부처의 예산이나 정계∙재계∙학계의 인맥과 정책개발, 풍부한 현장경험과 정치적 감각의 자질이 있는 사람이 적합하다”며 “지역민들의 선택을 다시 한번 받고 싶다는 심정으로 출마를 했다”라고 했다.

김경원 전.대구지방 국세청장은 영천지역 출신으로 75년 행정고시를 합격한 후 30년간 국가예산부처인 재무부와 국세청에서 근무하였고 미국유학을 통해 이론과 현장실무에 능한 관료출신으로 퇴직 후 한나라당 이명박 대통령 캠프 상근을 시작으로 12년째 지역에서 정치 생활을 이어 오고 있으며 현재 자유한국당 법률자문으로 있다.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자유한국당 경선 참가와 출마선언을 후 설 명절 전에 지역에 내려와 예비후보 등록을 통한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