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28 (금)
경북금연지원센터·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경북금연지원센터·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11.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금연지원센터
4일 포항시 남구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경북금연지원센터·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업무 협약식에서 이윤식(오른쪽) 경북금연지원센터 센터장과 전상규(왼쪽)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금연지원센터

 

[tk게릴라뉴스] 경북금연지원센터(센터장 이윤식)는 4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전상규 신부님)과 장애인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장애인 금연문화 조성과 흡연예방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 권익보호 및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흡연예방과 금연교육 프로그램 개발 △흡연예방과 금연교육 프로그램 위탁교육과 실행 △각종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프로젝트 운영에 대한 자료, 정보, 장비, 인력, 시설 등의 제공 △흡연예방을 위한 사업의 상호 협력 및 지원 등을 수행하여, 향후 지속적인 운영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경북금연지원센터 이윤식 센터장은 “오늘 업무 협약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장애인들의 건강을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금연지원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장애인 흡연예방을 위해 양 기관이 연계하여 사업을 확장시켜 나가면 좋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