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3 (금)
안동서선·풍북초, 공동교육과정 어울림 한마당 개최
안동서선·풍북초, 공동교육과정 어울림 한마당 개최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9.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썩들썩, 모두의 축제 가을운동회
사진=서선초
사진=안동서선초

[tk게릴라뉴스] 안동 서선초등학교(교장 손선자)는 지난 24일 본교 운동장에서 학부모, 지역주민 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풍북초등학교(교장 김윤교)와 공동으로 가을운동회‘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개회식에서 본교 손선자 교장은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서선초와 풍북초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하나 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오늘 하루 정정당당하게 마음껏 여러분들의 실력을 발휘해 봅시다”라며 격려의 말을 했다.

‘탕’ 소리와 함께 시작된 첫 번째 경기는 유치원, 1학년, 2학년 학생들의 50m 달리기였다. 달리기가 서툰 작은 체구이지만 열심히 달리고자 하는 열정만큼은 6학년 형님들 못지않았다. 전교생, 학부모 모두가 참여한 ‘화합의 탑 쌓기’에서 서로 힘을 합쳐 열심히 풍선탑을 쌓는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어르신 경기인 돼지몰이에서는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아이들과 함께 흥겹게 춤을 추셨다. 학부모님들도 두더지릴레이, 장애물 달리기를 통해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게임에 참여하셨다. 이번 운동회는‘풍선 터뜨리기, 지네발 릴레이, 줄다리기, 숨 막히는 청백 계주 대회’ 등 대부분의 경기가 학생, 학부모, 교사들이 함께 참여하여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학생들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승부를 떠나 최선을 다하는 굳센 의지, 목표를 향해 두려움 없이 끝까지 실천해 내고야 마는 용기, 친구를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