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31 (화)
김정재 국회의원, 제27차 소통의 날
김정재 국회의원, 제27차 소통의 날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8.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재 의원,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의 길을 찾는 소통의 날을 계속하겠다”
사진=김정재 의원실
사진=김정재 의원실

[tk게릴라뉴스]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난 25일 포항사무실에서 ‘김정재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제27차 소통의 날’을 열고 주민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소통의 날은 지역 주민들과 직접 만나 생활하며 겪는 불편함과 각종 민원을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며, 김정재 국회의원이 사무실을 찾아 주신 시민 분들과 일대일 상담으로 고충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사무실을 가득 메운 130여 명의 주민들은 포항 공공 아이스링크 시설 유치, 장량동 노인복지시설 설치, 창포산 등산로 입구 먼지떨이 설치 등 각종 주민편의시설 요청부터 영일만항 매립을 반대하는 집단 민원까지 다양한 민원을 제시했다.

김 의원은 주민들에게 직접 받은 15건의 정책제안과 민원을 정리해 의정활동반영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며, 그 외 민원들은 지역 도·시의원님을 통해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를 거친 결과를 시민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의 길을 찾는 소통의 날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난 2016년 9월 20대 총선에 당선된 이후 포항 최초로 ‘소통한 날’을 개최한 이래, 계속해서 주민들의 민생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