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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행정 자료실 이용 활성화에 나서
안동시, 행정 자료실 이용 활성화에 나서
  • 천미옥
  • 승인 2019.08.26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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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이전, 도서관리시스템 도입으로 이용 활성화 나서
안동시청 행정자료실 내부.  사진=안동시
안동시청 행정자료실 내부.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안동시는 행정자료실 내 자료 관리를 위해 자료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사무실 위치를 이전하는 등 행정자료실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6일 시에 따르면 자료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소장 자료 및 대출 정보의 체계적인 관리 기반을 구축했고, 노후화된 서가, 열람대 등을 새로 마련해 이용자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행정자료실은 시에서 발간한 각종 간행물과 시책에 관련된 다양한 자료를 소장하고 있으며,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시민 누구나 자료를 열람·대출할 수 있으며, 안동시민에 한해 1인 최대 5권, 14일간 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자료실은 웅부관 1층에 있으며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소장 자료를 검색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행정자료실에는 안동에 관련한 각종 자료가 비치돼 있어 지역에 관심이 많은 분께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며 “시청을 방문하시는 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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