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18 14:15 (화)
영가라이온스클럽, 산불피해 기부물품 전달
영가라이온스클럽, 산불피해 기부물품 전달
  • 윤태순
  • 승인 2025.11.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동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권오준(좌측) 회장은 지난 16일 리첼호텔 3층 크리스탈홀에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안동시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한 3,000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영가라이온스클럽(회장 권오준)이 안동시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한 3,000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클럽의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16일 리첼호텔 3층 크리스탈홀에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진행됐으며, 산불 피해를 입었으나 임시주거시설을 지원받지 못한 사각지대 산불 이재민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겨울철을 앞두고 필요한 전기매트로, 실질적인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필품을 지원해 피해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됐다.

권오준 영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영가라이온스클럽은 사각지대 없는 복지 실현과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영가라이온스클럽의 노력에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물품은 산불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이재민분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가라이온스클럽은 저소득가구를 위한 주거환경 개선, 소외 계층을 위한 물품 지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 등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와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