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01 17:40 (화)
제21대 박성열 소방본부장 안동소방서 현장소통 방문
제21대 박성열 소방본부장 안동소방서 현장소통 방문
  • 박강용
  • 승인 2025.02.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소통 및 소방 안전 강화 방안 모색
사진=안동소방서
사진=안동소방서

[tk게릴라뉴스]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은 지난 26일 안동소방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소통ON, 불통OFF'라는 주제로 김난희 안동소방서장 등 소방공무원 40명이 참석했다.

사진=안동소방서
사진=안동소방서

간담회에서는 △안동소방서 주요 업무 및 현황 보고 △직원 건의사항 및 의견 청취 △화재 취약 대상 재난 대비 도상훈련 △청사 순시 및 직원 격려 순으로 진행됐다.

박성열 소방본부장은 안동소방서 지역 내 주요 소방대상물인 K-water 물포럼센터, 안동댐 발전소, 하회마을 등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에게 화재 예방을 위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또한 수난119구조대, 와룡전담대, 하회119지역대 등을 방문해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사진=안동소방서
사진=안동소방서

박성열 소방본부장은 “안전한 안동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는 안동소방서 전 직원에게 감사드리며, 현장의 목소리가 소방 주요 정책에 담길 수 있도록 꾸준히 귀 기울이고 다양한 경로를 마련해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안동소방서
사진=안동소방서

김난희 안동소방서장은 “박성열 소방본부장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경북 도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