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10:35 (월)
김정재 국회의원, 제25차 소통의 날 성료
김정재 국회의원, 제25차 소통의 날 성료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6.2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의원, “주민들의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해결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
사진=김정재의원실
사진=김정재의원실

[tk게릴라뉴스] ‘김정재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제25차 소통의 날’ 행사가 지난 22일(토) 포항사무실에서 열렸다.

주민들과 직접 만나 삶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월 열리는 소통의 날은 김정재 국회의원이 사무실을 찾아 주신 분들과 일대일로 상담해 고충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사무실을 찾은 70여 명의 주민들은 포항건설산업기계협회 민원, 고용산재보험 문제점, 재건축 기준 완화 요청 등 다양한 고충을 토로하고, 중앙상가 활성화와 소재부품산업 육성, 택시 감차정책의 문제점 등에 대한 정책 제안도 이어졌다.

김 의원은 주민들에게 직접 받은 8건의 정책제안과 그 외 다수의 민원을 정리해 의정활동반영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며, 그 외 민원들은 지역 도·시의원님을 통해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를 거친 결과를 시민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주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소통의 날이 벌써 25회를 맞이했다”면서 “주민들이 쉽게 하지 못하던 이야기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난 2016년 9월 20대 총선에 당선된 이후 포항 최초로 ‘소통한 날’을 개최한 이래, 계속해서 주민들의 크고 작인 민생 이야기를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