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02 15:50 (수)
안동소방서, 영예로운 정년퇴임식 행사 거행
안동소방서, 영예로운 정년퇴임식 행사 거행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6.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규 소방행정과장, 황창영 예방안전과장, 박학균 현장대응단장 퇴임
직원 단체사진.사진=안동소방서
직원 단체사진. 사진=안동소방서

[tk게릴라뉴스] 안동소방서는 21일 3층 대회의실에서 지난 35여 년 간 화재, 구조, 구급 등 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헌신한 김대규 소방행정과장, 황창영 예방안전과장, 박학균 현장대응단장의 정년퇴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퇴임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공로패, 재직기념패 및 꽃다발을 전달하는 등 아쉬운 석별의 정을 나눴으며, 퇴임사와 송별사, 그 간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제작해 초청된 내빈과 함께 시청했다.

황창영 예방안전과장 1983년, 김대규 소방행정과장, 박학균 현장대응단장 1984년에 소방에 입문해 수많은 재난현장에서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동료직원들에게 온정을 베풀며 존경받는 선배로서 근무해 왔다.

사진=안동소방서
사진=안동소방서

김대규 소방행정과장은 “제 삶이 지나온 자리에 언제나 소방이 있었으며 소방관으로 일했다는 것은 큰 행운이자 행복이었다”라며 퇴임의 기쁨을 전했다.

이어 황창영 예방안전과장은 “직원들 덕분에 소방생활을 무사히 마무리하며 떠나게 돼 감사한 마음뿐이다. 그 고마움 잊지 않고 항상 안동소방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학균 현장대응단장은 “떠날 때가 되니 직장의 소중함을 느낀다”라며 “후회 없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라고 후배들에게 작별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