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안동교육지원청Wee센터,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 참가
안동교육지원청Wee센터,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 참가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5.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안에 행복의 나무를 심어요’홍보부스 운영
사진=안동교육지원청
사진=안동교육지원청

[tk게릴라뉴스] 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권덕칠, 센터장 김동욱)Wee센터는 지난 18일~19일 양일간 안동시 탈춤공원에서 열린 2019년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에 참여해 안동시민을 대상으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안동에서 꿈꾸는 인생사계 – 배움과 나눔으로 다 같이 놀자’라는 주제로 안동시민이 평생학습의 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어 평생학습의 참여를 확대하고 나아가 평생학습의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안동교육지원청Wee센터는 ‘내안에 행복의 나무를 심어요’라는 주제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500여 명의 지역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가족과 함께 숲속동물 탁상시계 만들기, 도자기 잔디인형 당당이 만들기 활동을 통해 서로 돕고 웃으며 가족애를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심리정서적 도움이 필요한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Wee센터 이용 정보를 제공하는 장으로 활용됐다.

김동욱 안동교육지원청  센터장은 “홍보부스를 통하여 지역의 다양한 지자체 및 기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적절한 자원을 연결하여 행복한 학교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