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7 (월)
김정재 포항북구 국회의원 후보,죽도시장서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김정재 포항북구 국회의원 후보,죽도시장서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 윤태순
  • 승인 2024.03.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도시장 출정식·우현사거리 출근인사로 세몰이
지역 정치인의 경험과 능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
시민이 키워주신 김정재! 3선 의원 되어 확실한 포항발전을 완성시킬 것
사진=김정재 후보
사진=김정재 후보

[tk게릴라뉴스] 3선 도전에 나선 김정재 후보(국민의힘·포항시북구)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 인 28일 죽도시장 개풍약국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김정재 후보는 “8년 전, 저에게 기회를 주신 포항시민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밤낮없이 쉬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면서, “십수년을 오매불망 학수고대하던 영일만대교 건립을 현실화시켰고, 포항의 경제기반을 철강산업에서 이차전지산업으로 확대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서말의 구슬은 준비됐고, 이제 잘 꿰어서 보배를 만들어야 할 때”라며, 지역 정치인의 경험과 능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김정재 후보
사진=김정재 후보

이날 출정식에는 김정재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열성 지지자와 시민 1천 여명이 빗속에서도 죽도시장 유세에 함께하며, 열띤 응원을 보냈다.

김정재 후보는 “우리 포항이 물류중심지, 관광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영일만대교 조기 착공과 완공이 절실하다. 의과대학 유치나 이차전지산업 육성도 마찬가지다”면서 “이러한 지역의 주요 추진사업들을 척척 이루어낼 수 있도록 기호2번 국민의힘에 압도적으로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