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6 (금)
한라식품, 적십자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한라식품, 적십자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 천미옥
  • 승인 2024.03.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한(좌) 한라식품 대표가 적십자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가입하고 양혜련(우) 경북적십자사 사회협력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적십자사
이재한 한라식품 대표가 적십자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가입하고 양혜련(우측) 경북적십자사 사회협력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적십자사

 

[tk게릴라뉴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는 지난 14일 상주시 함창읍 소재 한라식품(대표 이재한)이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적십자 ESG실천기업 캠페인은 매월 50만 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의 생계, 의료, 주거, 교육 등 수혜자 맞춤 복지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1983년 설립된 한라식품은 참치액 및 쯔유 등 식품조미료 제조 업체로 매월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도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이재한 대표는“항상 나눔을 실천하면서 느끼는 점은 내가 주는 것 같아도 오히려 내가 받는게 더 많다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왕 경북적십자사 회장은 “나눔에 참여해 주시는 지역사회 기업들이 많아질수록 그 지역에 거주하는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의 삶이 따뜻해진다. 나눔 동참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라식품은 HACCP, ISO, FSSC 인증 및 국무총리 중소기업 표창, 대구지방 환경청장상 수상 등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올바른 식품 문화를 창조하고 ‘따뜻한 밥상이 주는 위안과 행복’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 조미료 제품을 납품하는 유일한 중소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