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6 (금)
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공모
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공모
  • 박강용
  • 승인 2024.02.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k게릴라뉴스]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공모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답례품 모집 분야는 농‧축‧임산물 분야, 가공식품‧공예품‧공산품 분야, 관광‧서비스 분야 등 세 개 분야로, 현재 경산시 답례품으로 지정된 상품과 동종의 상품을 제외하고는 따로 품목을 지정하지 않아 기존과 차별화된 더욱 다양한 상품의 접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경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연중 적시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사업자(법인)로 접수 기간은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이다. 시청 징수과를 방문해 접수할 수 있고, 우편 및 팩스접수는 받지 않는다.

시는 신청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대한 서류검증과 현장실사 후 향후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평가·심의를 거쳐 최종 공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서철현 답례품 선정위원회 위원장은 “이번에 답례품의 품목을 대폭 확대해 기부자 선택의 다양성을 보장해 줌으로써 우리 경산의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가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경산시는 지난해 21개 품목, 40종의 상품을 답례품으로 선정해 기부자에게 제공했다. 그 결과 2,627명에게 3억4천8백만원가량의 기부금을 모금했으며, 이는 목표(2억) 대비 174%에 해당하는 수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