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1 17:57 (수)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막걸리 캐리어 출시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막걸리 캐리어 출시
  • 윤태순
  • 승인 2024.02.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tk게릴라뉴스]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로컬푸드직매장 홍보 강화를 위하여 영양 막걸리 캐리어를 제작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7월에 개장한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은 출하자 및 출하 품목 확대, 제휴푸드 입점, 명절 선물 세트 출시, 신선 농산물 출하 확대 등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채우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영양 은하수 막걸리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이용하여 전통적인 발효 기술을 접목하여 프리미엄 전통주로 탄생하였으며 영양 100년 양조장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는 은하수 6도와 은하수 8도 두 종류로 즐길 수 있다.

지역에서는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영양 막걸리 홍보 촉진을 위하여 관내 판매처 중 처음으로 막걸리 캐리어를 제작·출시하여 직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영양군 로컬푸드직매장 영양 막걸리와 함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 아울러, 지역 농특산물 살리기에도 적극 동참해 보자.

영양군수(오도창)는“영양 막걸리는 100년 양조장의 명맥을 잇는 중요한 지역 전통주로 재탄생하여 소비자들의 꾸준한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관내 농산물로 만들어 더욱 소중한 영양 막걸리와 함께 설 명절을 뜻깊게 보내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출하자들과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지역 농축산물의 소비 촉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