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07 13:38 (월)
'제1회 봉화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성료
'제1회 봉화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성료
  • 김영식
  • 승인 2023.10.1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봉화군
사진=봉화군

[tk게릴라뉴스] 제1회 봉화군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지난 10일 춘양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봉화군게이트볼협회의 확고한 의지와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 덕에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봉화군게이트볼협회가 주최·주관하여 지역 내 12개 클럽에 1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박현국 군수를 비롯해 김상희 군의회 의장 등의 내빈이 참석해 대회의 역사적인 첫 개최를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회원 간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진행된 이번 대회는 봉성면 행복2팀이 대회의 첫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게 됐으며, 준우승은 물야면 문수팀, 장려상은 법전면 태극팀이 차지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생활체육 활성화와 활기찬 지역사회를 조성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족구를 비롯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군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채영화 봉화군게이트볼협회장은 “제1회 대회가 선수분들과 내빈들의 축하 속에 무사히 첫 발을 내딛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제2회, 제3회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돼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