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6 (금)
경북적십자사, 전국 최다선 기초의원 이재갑 의원'희망풍차 나눔 캠페인' 참여
경북적십자사, 전국 최다선 기초의원 이재갑 의원'희망풍차 나눔 캠페인' 참여
  • 박강용
  • 승인 2023.08.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적십자사
사진=경북적십자사

 [tk게릴라뉴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는 24일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 경제도시부위원장인 이재갑 의원이 지역의 소외된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적십자 정기 후원 캠페인인 '희망풍차 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재갑 의원은 1991년에 첫 당선된 이후 현재 전국 최다선 9선 기초의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 의원은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역 사회에 헌신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재갑 의원은 안동 지역의 적십자 봉사원들이 평소 이웃들을 도우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에 감명받아 후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이 의원은 "안동 적십자 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봉사회원들을 보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되기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인도주의 사업 수행을 위한 후원 프로그램으로 "씀씀이가 바른 기업"과 "희망나눔 사업장'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 관련 문의는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