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7 (월)
포항시 평생학습원,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가져
포항시 평생학습원,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가져
  • 윤태순
  • 승인 2023.03.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항시
사진=포항시

[tk게릴라뉴스]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9일 소속 직원과 상주단체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뱃머리 평생학습원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평생학습원 개원 10주년과 상반기 정규강좌 개강 일정에 맞춰 실시됐으며, 평생학습원 관련 단체인 포항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항일자리창출시니어클럽과 평생학습원 전 직원이 다 함께 힘을 모아 평생학습원, 시립도서관, 시립미술관 방문객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포항시 평생학습원 환경정화 활동은 매월 주기적으로 진행되며, 특히 오는 5월에는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시기인 만큼 건물 외벽 청소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환한 인상으로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오는 6월 중 개원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지역 출신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수강생들의 수료작품 전시회 및 공연, 여성문화관 프리마켓, 인기 강좌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김현구 평생학습원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마무리하며 “전 시민이 함께하는 매력적인 평생학습원을 만들기 위해 시설 정비와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 등에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