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8-25 16:45 (월)
경북적십자사, 설맞이 취약계층 ‘福 꾸러미’ 나눔
경북적십자사, 설맞이 취약계층 ‘福 꾸러미’ 나눔
  • 박강용
  • 승인 2023.01.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후원으로 지역특산물 1,100세트 지원
경산 지역 적십자 봉사원과 경산시청 관계자가 ‘복 꾸러미’ 나눔 행사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이후 적십자 봉사원들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경북적십자사
경산 지역 적십자 봉사원과 경산시청 관계자가 ‘복 꾸러미’ 나눔 행사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이후 적십자 봉사원들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경북적십자사

[tk게릴라뉴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는 12일 설을 맞아 ‘福 꾸러미’ 나눔 사업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꾸러미 나눔 사업은 적십자 물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사업은 저소득 가정에 대한 단순한 생계지원을 넘어 사회적 이슈와 생애 주기별 수요에 따른 지원을 진행한다.

삼성 후원으로 마련된 꾸러미는 백미, 잡곡, 미역, 곱창재래돌김, 건표고버섯 등 지역특산물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적십자 봉사원을 통해 경북 23개 시군의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1,100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재왕 경북적십자사 회장은 “물품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경북적십자사는 도민들이 보편적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