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4 (목)
안동시‘2019 내 나라 여행 박람회’홍보 참가
안동시‘2019 내 나라 여행 박람회’홍보 참가
  • tk게릴라뉴스
  • 승인 2019.04.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동시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안동시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내 나라 여행 박람회’의 경북 통합 홍보관 운영에 참여해 주요 관광자원과 지역 특산물 등 안동의 맛과 멋, 즐길 거리 홍보에 나선다.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국내 300여 업체, 500여 개 부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만여 명이 관람하는 최대 규모의 국내 여행 박람회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의 주제인 ‘#당신의 인생 야행은?’에 맞추어 안동의 야간관광자원인 월영교, 낙동강 음악분수와 야간 관광 상품인 안동 달빛투어 ‘달그락(樂)’, ‘월영(문화재)야행’ 등 다양한 안동의 모습을 홍보할 계획이다.

월영야행  사진=안동시
월영야행 사진=안동시

특히 야간관광 테마에 맞춘 야광 기념품을 만들어 홍보물과 함께 배포하고 개별 관광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테마투어 자료 등을 코스별로 안내해 관광객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더불어 지역 주요 관광지인 유교랜드 관계자와 함께 박람회에 참여해 안동만의 특색 있는 홍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안동의 야간 관광을 소개하는 이번 박람회는 체류형 관광객 유치 증대에 중요한 기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