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15:44 (수)
안동시체육회 보디빌딩 선수단, Mr.YMCA 선발대회 대거 입상
안동시체육회 보디빌딩 선수단, Mr.YMCA 선발대회 대거 입상
  • 박강용
  • 승인 2022.08.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헌 선수 그랑프리(대상) 등 체급별 맹활약
안동시 이상헌 선수 그랑프리(대상)수상.  사진=안동시체육회 보디빌딩협회
안동시 이상헌 선수 그랑프리(대상)수상. 사진=안동시체육회 보디빌딩협회

[tk게릴라뉴스] 안동시체육회 보디빌딩 선수단이 제52회 Mr.YMCA 선발대회에서 그랑프리(대상)을 포함한 체급별 메달 사냥에 성공했다.

지난 8월14일 경북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52회 Mr.YMCA 선발대회는 전국에서 500여명의 선수와 임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 보디빌딩 –75kg 체급에 출전한 안동시체육회 이상헌 선수는 체급 우승과 함께 전 체급에서 가장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는 그랑프리(대상)에 선정됐다.

이상헌 선수는 지난달 포항에서 열린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보디빌딩 대회에서도 체급 1위와 함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80kg 체급에 출전한 박규수 선수는 은메달을, -70kg 체급에 출전한 손영민 선수는 4위를 차지했다.

보디빌딩 마스터즈(50~59세) 체급에 출전한 이종호 선수 또한 1위를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어 클래식보디빌딩 종목에 출전한 박현우 선수도 171cm 이하 체급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안동시체육회 소속 선수들이 각 종목과 체급을 아우르며 활약했다.

윤석규 안동시보디빌딩협회 회장은 “지난 도민체육대회에 이어 안동시 선수단이 주요한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안동 보디빌딩의 화력을 보여준 것에 기쁘게 생각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선수 육성과 발굴, 그리고 다방면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임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r.YMCA 선발대회는 전국체전, 미스터코리아와 더불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3대 메이저 대회로 보디빌딩 선수들에게는 입상과 함께 명예를 거머쥘 수 있는 중요한 대회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