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3 (금)
경북바이오랩(GB BIO LAB) 메이커스페이스,2022년 경북 BIO 체험 스쿨 프로그램 진행
경북바이오랩(GB BIO LAB) 메이커스페이스,2022년 경북 BIO 체험 스쿨 프로그램 진행
  • 박강용
  • 승인 2022.07.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사진=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tk게릴라뉴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경북바이오랩(GB Bio Lab) 메이커스페이스에서 경북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경북 BIO 체험 스쿨 프로그램’을 7월 16일부터 7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3주간 진행한다.

이번 경북 BIO 체험 스쿨 프로그램은 경북도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과학실험 2과목(캡슐지시약 만들기, 전구나라 물속정원 만들기), 과학요리 2과목(제철과일 컵케이크 만들기, 채소 피클 만들기)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구원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정규 교과 과정과 차별화된 체험 위주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서 식품·바이오에 생소한 아이들에게 바이오산업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교육과 놀이를 통해 식품·바이오의 제조과정 및 원리를 알기 쉽게 이해하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진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장은 “지구촌 경제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성장 동력인 식품 바이오산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지원하여 지역 내 식품바이오 인재양성에 힘쓰겠다”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경북바이오벤처프라자 내 경북바이오랩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