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6 17:44 (화)
민선 8기 봉화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민선 8기 봉화군수직 인수위 활동 마무리
  • 김영식
  • 승인 2022.06.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봉화군
사진=봉화군

[tk게릴라뉴스] 민선 8기 봉화군수직 인수위원회는 29일 인수위원회 활동보고서 정리를 끝으로, 열정 넘쳤던 3주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봉화군수직 인수위원회는 박시원 인수위원장을 필두로, 지방행정, 산림농업, 지역발전, 문화예술, 보건복지 등 14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지난 8일 출범했으며, 불필요한 행사나 무분별한 자료 제출을 자제하고, 실용적인 군정 인수 활동에 중점을 뒀다.

인수위의 주요활동으로는 △군정주요업무 추진현황보고 청취 △군정슬로건 및 방침 심의 △민선 8기 군수 공약사항 실행방안 검토 △군정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등이 있으며, ‘군민이 주인인 희망찬 봉화’라는 새로운 군정 슬로건과 함께 5개 분야 총 158건의 정책 제안 및 건의 사항 등을 제시했다.

특히 군정 추진현황보고 청취와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활동을 통해 향후 추진 사업의 적정성을 면밀히 살펴보았으며, 민선 8기 공약사업과의 연계 방안 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 시간을 가졌다.

박현국 봉화군수 당선인은 “민선 8기의 첫 단추를 아주 단단하고, 내실 있게 잘 채운 것 같다.”며 “희망차게 출발하는 민선 8기 봉화군을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신 인수위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검토된 의견들을 잘 살펴 군민이 주인인 희망찬 봉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시원 인수위원장은 “짧은 인수위 기간 동안 인수위원들이 민선 8기의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보여준 뜨거운 열정과 내실있는 활동에 깊이 감사드리며, 논의된 내용들이 민선 8기 봉화 군정의 든든한 초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군수직 위원회는 그동안의 주요 활동 내용 등을 정리한 활동 보고서를 편찬, 발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