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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해경,'찾아가는 민원봉사 서비스'로 주민편익 제고
포항해경,'찾아가는 민원봉사 서비스'로 주민편익 제고
  • 윤태순
  • 승인 2022.05.25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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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포항해양경찰
민원인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있다. 사진=포항해양경찰

[tk게릴라뉴스] 포항해양경찰서(서장 김형민)는 지난 24일 동해면 마산리항에서 포항시 남구청과 협업하여, 생업 등으로 경찰서 방문이 어려운 해양종사자와 지역민을 대상으로‘찾아가는 민원봉사 서비스 및 법률상담’등 종합행정서비스를 실천했다.

포항해경은 방역수칙과 개인위생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고소, 고발 등 해양관련 민원상담과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한국해양구조협회 경북지부와 합동으로 마산리 항 일대 해안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해안가 정화활동 후 단체 기념촬영. 사진=포항해양경찰서
해안가 정화활동 후 단체 기념촬영. 사진=포항해양경찰서

포항해경 관계자는 “민원행정 개선과 정부혁신 과제를 추진하며, 지역주민과 해양종사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민원봉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해안가 정화활동을 통해 깨끗한 바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국민감동 어민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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