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6 (금)
김정재 국회의원 설 민심청취...정권교체 열망확인
김정재 국회의원 설 민심청취...정권교체 열망확인
  • 윤태순
  • 승인 2022.02.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대목 밑 체감경기, 지역민 민심 살펴
침체된 경기, 치솟는 물가 걱정... 민생안정 위한 정권교체 열망 확인
김정재 의원,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중요한 분기점·정권교체로 시민 열망에 보답할 것”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국민의힘)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명절대목 밑 체감경기를 살폈다. 사진=김정재 의원실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국민의힘)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김정재 의원실

[tk게릴라뉴스]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국민의힘)이 설 명절 민심청취를 통해 정권교체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열망을 재확인했다고 2일 밝혔다.

김정재 의원은 설 명절연휴를 앞두고 청하면과 기계면 5일장을 찾은데 이어 죽도시장, 영일대북부시장, 장량성도시장, 양학시장, 용흥시장, 두호종합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명절대목 밑 체감경기를 살폈다.

또한 KTX 포항역에서 택시운수종사자들과 만나 지역민의 민심을 확인하는 한편, 포항북부소방서, 포항북부경찰서, 포항해양경찰서 영일만파출소를 차례로 방문해 명절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포항남부소방서 방문.  사진=김정재 의원실
포항북부소방서를 방문해 근무자를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정재 의원실

특히, 김 의원은 명절연휴기간 500여 명의 지역주민들과 전화로 명절 인사를 드리며, 대선과 지선을 앞둔 지역 민심을 직접 청취했다.

주민들은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침체된 지역경기, 그리고 급격히 치솟는 물가에 대한 걱정이 많았다. 또 민생경제 안정을 위해 정권교체가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열망을 확인했다.

김정재 의원은 “경제·안보·민생 등 각종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서 정권교체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열망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시민들의 열망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권교체에 온 힘을 쏟아 대한민국을 살리고 지역발전을 이루어 미래세대의 희망을 밝히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