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익명의 기부 천사 안동라면할머니, 소외계층 위해 라면 100박스 기부
익명의 기부 천사 안동라면할머니, 소외계층 위해 라면 100박스 기부
  • 천미옥
  • 승인 2022.01.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4년째 라면 기부를 이어 온 ‘안동라면할머니’라고 밝힌 편지. 사진=안동시
올해로 4년째 라면 기부를 이어 온 ‘안동라면할머니’라고 밝힌 편지.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안동시는 익명의 기부 천사인 ‘안동라면할머니’로부터 라면 100박스를 편지와 함께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기부자는 라면 회사를 통해 물품 기부 의사를 전했고, 라면과 편지는 1월 20일 안동시청으로 배달됐다. 안동라면할머니는 올해로 4년째 라면 기부를 이어왔다.

자신을 ‘안동라면할머니’라고 밝힌 편지에는 ‘시장님께. 자식 없는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없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잘 챙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2년 1월 20일 안동라면할머니’라고 적혀 있다.

‘안동라면할머니’의 라면 100박스 기부.  사진=안동시
‘안동라면할머니’의 라면 100박스 기부. 사진=안동시

라면을 기부 받은 안동시는 훈훈한 미담 사례를 전하며 각 읍면동에 라면을 배부하여,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편지를 전달 받은 권영세 안동시장은 “매년 설을 맞아 소외된 계층을 위해 선행을 베푸는 안동라면할머니께 존경과 깊은 감사를 느낀다”라며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독거노인 및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여, 기부자의 마음을 고이 담아 보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