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영천시,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종합안내 책자 제작
영천시,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종합안내 책자 제작
  • 조경숙
  • 승인 2021.11.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tk게릴라뉴스]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23일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와 기업에게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정보를 한곳에 모은 ‘내일을 위한 영천시 별별 일자리 찾기’ 책자를 제작했다.

‘내일을 위한 영천시 별별 일자리 찾기’ 안내 책자는 영천시 및 일자리 유관기관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 정규직 프로젝트, ▷경북청년 예비창업가 육성사업, ▷영천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 ▷영천시 다문화가족 취업 지원사업, ▷1사-1청년 더 채용 지원사업 등 28개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기관별, 세부사업별로, 지원대상, 지원내용, 담당부서 연락처 정보 등 꼭 필요한 정보들이 간략한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구인·구직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일자리 창출 종합안내 책자를 유동 인구가 많은 읍·면·동 및 일자리 유관기관에 비치하여 일자리 지원 사업을 널리 알리고, 내년에도 새롭게 바뀌는 일자리 창출 사업을 반영해 일자리창출 종합안내 책자를 발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일자리 정책의 다양한 시책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 책자가 구직자 및 기업 모두에게 영천시 일자리 지원 정책을 이해하는 데 많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