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가톨릭상지대, 총생학생 주최 푸드트럭 페스티벌 성료
가톨릭상지대, 총생학생 주최 푸드트럭 페스티벌 성료
  • 천미옥
  • 승인 2021.10.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톨릭상지대
사진=가톨릭상지대

[tk게릴라뉴스] 가톨릭상지대학교 BEST 총학생회(회장 배준직 학생) 주최로 진행된‘푸드트럭 페스티벌’이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운동장 주차창에서 펼쳐졌다.

이번 푸드트럭 페스티벌은 깊어가는 가을 학생들의 젊음과 열정이 가득 찬 대동제가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취소가 된 가운데 학생들에게 대학생활의 활력소를 불어넣기 위해 대동제를 대체할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경상북도 푸드트럭 연합회의 협조로 지파이, 아이스크림, 음료트럭, 타코야끼, 생우꼬치 등 다양한 메뉴로 5개 트럭이 참여한 가운데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기 위해 재학생과 교직원들이 많이 방문해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사진=가톨릭상지대
사진=가톨릭상지대

이번 푸드트럭 페스티벌에 방문한 학생은 "올해 입학한 신입생인데 코로나19로 인해 입학한 이후에 대학생활을 제대로 즐길 기회가 부족했는데 이번에 총학생회에서 진행한 푸드트럭 페스티벌을 통해 동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총학생회에서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한 번씩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총학생회장 배준직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진행되었던 대동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취소돼 저를 비롯해 모든 학생들이 많이 아쉬워 할 것 같다"며  "총학생회가 미니 축제로 마려한 푸드트럭 페스티벌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대학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으면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