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영양군 새마을회원, '제11회 경상북도 새마을의 날' 유공자 표창 수상
영양군 새마을회원, '제11회 경상북도 새마을의 날' 유공자 표창 수상
  • 윤태순
  • 승인 2021.04.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도지사 표창 김해주(68세),도의회 표창 사미경(63세), 새마을 회장 표창 김용걸(61세)사진=영양군

[tk게릴라뉴스] 영양군 새마을회(회장 김종탁)는 26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된'새마을운동 제창 51주년 제11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에서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으로 김해주(68세) 외 2명의 영양군새마을회 회원들이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날 진행된 기념식에서 경상북도지사 표창에 석보면새마을부녀회 김해주 회장, 경상북도의회 의장 표창에 일월면새마을부녀회 사미경 회장(63세), 경상북도 새마을회장 표창에 석보면새마을협의회 김용걸 회장(61세)이 그간의 근면·자조·협동의 정신을 바탕으로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온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였다.

석보면새마을부녀회 김해주 회장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새마을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올해는 새마을운동 제창 51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로써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새마을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봉사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