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영천시, 기업인과의 소통으로 탄탄한 일자리연계망 구축 나서
영천시, 기업인과의 소통으로 탄탄한 일자리연계망 구축 나서
  • 조경숙
  • 승인 2020.11.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
사진=영천시

[tk게릴라뉴스]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19일 평생학습관 회의실에서 영천새로일하기센터와 관내 기업간의 여성 일자리연계망 강화를 위해 기업체 CEO 및 인사담당자와의 교류회 자리를 마련했다.

구직자와 기업 간 긴밀한 취업연계시스템 구축으로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칭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류회에는 한 해 동안 경력단절여성 및 취업희망여성 일자리 확보에 힘써 준 40여개의 기업 CEO 및 인사담당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기업 간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영천시는 교류회에 참석한 기업인 중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업무 추진에 물심양면으로 크게 기여한 5개 기업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노무사를 초청해 근로기준법 및 노무관리 교육도 병행함으로써 향후 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힘썼다.

최경희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여성일자리 확보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언제나 여성근로자에 대한 배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참석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확충된 일자리연계망을 바탕으로 기업인들이 원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며 여성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쏟아 붇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